햄.유압 승강대산업 집중의 긴밀한 통합

  • 출시 시간:2024-03-28 14:06:12
  • 핵심어:

  • 페이지 뷰:293
  • 빠른 설명:

    햄.,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안전장치가 완비된 승강플랫폼이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으로 삼을수 있다.설비가 도착한 후,햄.승강기 가격,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

기사 내용

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안전장치가 완비된 승강플랫폼이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으로 삼을수 있다.설비가 도착한 후,햄.승강기 가격,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햄.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각각 어떤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햄.유압 엘리베이터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승강기 자체의 구조가 간단하고 유지보수가 쉬워 많은 기업과 개인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유압 승강기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의 일종이다.유압 승강기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며, 유압 구동 승강기라고도 부른다.

도 흐 다 슈 트조절은 걸음걸이에서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높아질 수 있고, 절반으로 조절할 때 조절할 수 없다: 하나는 콘덴서를 가동하여 망가뜨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유압 오일 필터의 잉여 오일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실외에서 전동 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풍력이 급을 초과하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승강 높이가 미터를 초과하여 사용할 때,햄.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 유압 승강기 플랫폼 사각의 바람줄을 팽팽하게 당겨 고정하고, 다리를 받쳐 방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강화하여, 오일 실린더의 왕복 운동으로 인해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동력 유닛 조절,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궤도식 승강 플랫폼이든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발생한다. 동력 유닛은 제조할 때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모터 속도나 액체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액체 압력 오일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오일 파이프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이 길어진다.따라서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파이프의 길이를 최소화합니다.동력장치를 조절하는 기초에서 송유관의 크기도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 보증된 중간선은 기어 중간선과 평행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각 메커니즘에 적합해야 하는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바퀴 사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성과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마찰면에 때가 끼지 않도록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제로 씻어야 한다.

가격 이 저렴 하 다.B. 하강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장착합니다.

안전성에 따라 일반 안전장치 외에 안전하고 안정된 유압 화물 사다리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있어야 하며, 상행 운동 시 압력이 과도하여 유압 시스템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 파열 밸브가 있어야 한다;반드시 비상 브레이크가 있어야 하며, 비상시 즉시 정지하여 손상을 피할 수 있다.따라서 구매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여 더욱 안전해야 한다.

과부하하지 마십시오. 과부하는 많은 고장의 근원입니다.


햄.유압 승강대산업 집중의 긴밀한 통합



유압 실린더 안에서 소음이 발생하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조작 실수로 유압 실린더 안에 공기가 있다.고압 작용 하에서 기혈과 고주파 소음이 쉽게 발생한다.막대가 구부러지거나 새 밀봉을 교체할 때 새 밀봉이 너무 꽉 끼면 비교적 큰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밀봉이 너무 빡빡한 문제라면 일정 기간 마찰하면 소음이 줄어들 수 있다.클럽이 구부러진 경우 교정이 필요합니다.또한 유압 파이프는 가능한 한 호스를 사용하여, 파이프를 설치하더라도 진동과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제일 싸다유압승강플랫폼이 작업할 때 적재량은 그의 규정된 적재량을 초과해서는 안되며 일정한 높이로 올라가면 제고된 물체의 질량이 클수록 흔들림도 커진다.

비계가 없거나 난간이 없는 비계에서 작업하며 높이가 메터를 초과하면 반드시 안전벨트를 사용하거나 기타 믿음직한 안전조치를 취해야 한다.

하역 승강 플랫폼 소개: 하역 승강 플랫폼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창고 하역 플랫폼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택하여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다.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하역 작업 효율을 높이며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햄.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설비, 반전 조직을 분해하고 조정할 때, 포관 반전 조직 감속기의 중심선은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며, 그 맞물림면은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빈틈이 적합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장기 치료차량용 유압 승강 플랫폼브랜드 전략은 경쟁력 향상의 열쇠

    장기 치료차량용 유압 승강 플랫폼브랜드 전략은 경쟁력 향상의 열쇠

  • 와 무 자유압 이동 승강대외모를 다루는 방법

    와 무 자유압 이동 승강대외모를 다루는 방법

  • 와 무 자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와 무 자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투자와 산업은 여전히 ​​초점

  • 와 무 자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경제성

    와 무 자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경제성

  • 푸 와 비이동식 등차교 설계기술적으로 취할 수 있는 조치

    푸 와 비이동식 등차교 설계기술적으로 취할 수 있는 조치

  • 센 탄 드유압 등차교 고정식크기 감지

    센 탄 드유압 등차교 고정식크기 감지

  • 멤 피 스자전거 돛대 승강 플랫폼좋은 단열 효과

    멤 피 스자전거 돛대 승강 플랫폼좋은 단열 효과

  • 혼.공장 승강기 공장가격이 저렴한가요?

    혼.공장 승강기 공장가격이 저렴한가요?

  • 신속한:알림: 햄.유압 승강대산업 집중의 긴밀한 통합 정보는 당사의 햄.유압 승강대산업 집중의 긴밀한 통합, 햄.유압 승강대산업 집중의 긴밀한 통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햄.유압 승강대산업 집중의 긴밀한 통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햄.유압 승강대산업 집중의 긴밀한 통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햄.유압 승강대산업 집중의 긴밀한 통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